액트 오브 킬링 다운로드

아이튠즈, DVD / 블루 레이 또는 인스턴트 디지털 다운로드에 영화를 구입하여 살인의 행위를 지원합니다. 가장 극적으로, 영화 제작 과정은 안와르에 대한 예상치 못한 감정적 인 여행을 촉매, 그가 직면으로 후회에 오만에서, 그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그가 무슨 짓을했는지의 전체 의미. 안와르의 연약한 양심이 영웅으로 남도록 압력을 받고 있는 것처럼, 살인행위는 도덕적 상상력과 도덕적 재앙 사이의 갈등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드래프트하우스 필름과 협력하여 비트토런트 번들로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살인 행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들었습니다. 12월 31일 개봉 이후 350만 명 이상이 다큐멘터리 번들을 다운로드했습니다. 비트토런트를 통해 영화의 콘텐츠를 본 사람은 유튜브에 비해 3배 이상 많았습니다. 이는 엄청난 수의 시청자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놀라운 기회입니다. 살인 행위는 기억하는 행위에 관한 영화입니다. 이제 350만 명 이 넘는 사람들이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살인 행위는 어떤 다큐멘터리와도 다릅니다.

그것은 많은 관객을 요청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문화로서 우리의 역사를 인정하고 소유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볼 것을 요구한다. 아카데미가 이 영화를 인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들이 그것을 인식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BitTorrent 번들을 통해 다큐멘터리 캠페인을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350만 명 이상의 시청자에게 배포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영화의 메시지가 들리고 보존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두 공통으로 들고 있습니다. 비트토런트 번들은 오스카 상 후보에 오른 다큐멘터리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조슈아 오펜하이머 감독과 총괄 프로듀서 베르너 헤르조그, 에롤 모리스가 함께한다. TEMPO 매거진에 의해 문서화된 인도네시아 살인법의 영향에 대한 최전선의 메모와 더불어 영화 제작자들의 비디오, 인터뷰, 에세이 및 사진에 액세스하고, 번들을 다운로드하고 액세스하세요. 살인법은 서방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대량 학살 행위를 다루며 인도네시아에서는 가정에서 인정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집단 기억 상실은 독재의 진정한 유산입니다. 이 영화는 1965년 학살을 기억하는 정권에 도전한다. 다음에 일어나는 일은 잊을 수 없는 일입니다. 지난 목요일, 살인의 행위는 최고의 다큐멘터리 기능에 대한 오스카 후보를 받았다. 영화에 의해 보존 된 증언은 아카데미에 의해 인식되고있다. 우리의 목표는 이 다큐멘터리의 진실이 세상에 인정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Si utilitzes la web, accepta l'ús de cookies Més informació

La configuració de cookies en aquest lloc web està configurada per "permetre les galetes" per oferir-vos la millor experiència de navegació possible. Si continueu utilitzant aquest lloc web sense canviar la configuració de la vostra galeta o feu clic a "Accepta" a continuació, esteu consentint a això.

Tancar